티스토리 뷰

날은 점점 더워지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수스 노트눅 사용중인데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계속 윈도우 다시시작만 되며 부팅이 안되는 현상으로

검사동 컴퓨터 수리 접수되었습니다.

손님하고 통화 및 증상 확인후 출장으로 방문 요청하셨습니다.

인근 방촌동컴퓨터수리도 가능합니다.

도착하여 이것저것 점검합니다.

 

아수스 asus 힌색에 깔끔한 노트북이네요.

모델은 성능이 좋지 않은 노트북 입니다. 넷북보다 조금좋은....

전원 인가후 계속 점검중 메세지만 발생하고 다시시작 반복입니다.

하드디스크 및 기타 노트북 점검하여 보니 특별히 문제가 없네요...

윈도우10 업데이트 오류로 인하여 부팅이 안되는 현상입니다.

윈도우 10 바로 현상에서 설치 작업합니다.

다행이 진행중 특별히 문제는 발생하지 않네요...

윈도우10 설치 uefi 방식으로 설치 완료후 정상적으로 부팅이 됩니다.

하드웨어적인 문제는 없네요.

이상 작업완료 후 고객님에게 이것저것 팁 설명드리고 작업 마무리 되었습니다.